마이루루의 여행/생활꿀팁

[짠테크]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하기(구독료 절약) 로켓프레쉬 무료반품 쿠팡플레이 안녕…!

마이루루 2022. 11. 2. 20: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이루루입니다
오늘은 쿠팡 와우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느 구독 서비스와 같이
쿠팡와우도 멤버십 해지를 찾아가려면 조~ 금 ~ 헤매야 하는데요.

제가 한번에 찾아갈 수 있게 알려드리겠습니당 ^u^



먼저 쿠팡에 로그인 하시고
내 정보를 클릭하시면
와우 멤버십 관리가 나옵니다.

마이루루는 멤버십으로 총 3만원 절약했네요
(생각보다 크지는 않은듯....?)

아래로 쭉쭉 내려줍니당



제일 아래에 해지하기 버튼이 있어요
저희는 10월 말에 결제를 해서(4,900원)
다음 결제일까지 26일이나 남았네요!!!


멤버십을 지금 당장 해지하던지
다음 결제일까지만 쓰다가 해지하는 방법이 있어요

저희는 이미 돈을 냈기 때문에
이번달 까지만 사용하고 해지하기로 했답니다 :)
결제일 3일 전에 문자로 알림을 받을 수 있게 신청했어요~

..

쿠팡 와우 멤버십의 혜택이
강력하다는 것에는 저희도 동의하는 바 입니다.

하지만 저희는
무료반품이나 쿠팡플레이 등
쿠팡의 주요 기능들을 사용하지 않아서
그냥 로켓배송만으로도 충분하겠다고 생각했어요^^
(절약을 위해서 사실 제일 좋은건...
직접 나가서 시장에서 장을 보는 거겠죠?)

하지만
가끔 급한 식자재나 떨어진 생활용품이 있을 때
밤 늦게 시켜도 (12시 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오는 로켓배송은 정말 편리한 것 인정입니다 ><

여러분도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구독서비스를 관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