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마이루루의 가계부

2023년 9월 결산 (step 12. 가계부 작성 1주년을 자축하며)

마이루루 2023. 10. 6. 20: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이루루입니다

어느덧 신혼가계부를 작성한지

1년이 되었네요~ ~  (┬┬﹏┬┬)

정말 감개가 무량한데요!

결혼하고 1년동안 참 많은 일이 있었네요!!

 

9월 가계부

두둥-

 

이번달 9월 가계부 입니다

예산보다 약 30만원 정도 더 썼는데

이는 저희가 이번달 외식이랑 카페/술값을 많이 지출했기 때문으로 보이네요ㅠ

 

그럼 세부 항목을 한 번 분석해 볼까요 - ☆

 

고정지출 : 추석용돈, 재산세9월분

이번달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생신과 명절을 기념하여

용돈을 드린 뜻 깊은 달인데요

 

고정지출에서 항상 쓰던 용돈을

이번 달에는 저희 몫을 조금만 쓰고 부모님과 형제님에게 드렸어요

앞으로 더욱 여유가 생겨서 용돈을 차츰 많이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ㅡ^

 

그리고 9월에는 재산세도 나갔네요 ~  :ㅇ //

7월에 처음 재산세를 납부하고 두번째 인데요

일년에 2번이라는 점... ^^ 올해 처음 알게되었어요.

으른이다 으른

 

 

변동지출 : 외식, 축의

이번 9월은 약속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외식 물가가 많이 올랐더라구요 ㅠㅠ

친구 몇번 만났더니 폭풍....ㅎㄷㄷ

커피도 예전엔 5,500원짜리 우와비싸다 했는데

요즘은 스타벅스가 제일 만만한 것 같아요? ^ㅡㅠ

 

그외 지출은 고만고만하구

축의가 몇번 있었습니다~  축하축하

최근에 1주년 이 있었는데 저희 결혼식이 생각나믄서..

와주신분들 축하해주신분들 다시 한 번 너무너무 감사했네요 >_<♡

 

 

9월을 마무리 하며..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 .

날씨가 선선해서 내 고향 부산에서 가족들과 그냥

가만히 길을 걷기만 해도 너무너무 행복하다는 말이 절로 나왔어요..

 

특히 이번달은 여러가지 부업 펼쳐놓은 게 잘 되어서 수확을 했거든요...

소득이 평소보다 높았던 달이라 열일했던 기억들이 스쳐지나가면서

뿌듯하기도 하고 서로가 대견하기도 하고.

1+1 = 3 , 그 이상의 놀라운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 같아요.

 

이 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들도

항상 복된 매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