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마이루루의 가계부

2023년 7월 가계부 결산 (Step 10. 여름휴가 계획하기)

마이루루 2023. 8. 19. 16: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이루루입니다

7월 결산이 늦었죠 ㅠㅠㅠ

개인적인 시험을 치르느라고 가계부를 한동안 못썼습니다..;;

다행히 시험은 잘 치고 왔구용

 

그리구 여름휴가로 8월초에 일본 도쿄에 다녀왔는데요!!

그래서 통장에 빵꾸가 났어요 ^_ㅜㅋㅋㅋㅋ

 

푹 쉬고 잘 먹고 잘 놀고, 다시 한국에 돌아왔으니

열심히 경제공부도 하고 허리띠도 졸라매보려 합니다!!


7월은 재산세가 나오는 달인데요

인생 첫 재산세를 내보아씁니다 ㅎㅎㅎㅎㅎ

정말 감개무량하네요~~~

 

재산세는 아직 손톱만하게 내지만

자산 가격이 쑥쑥 올라 많이내게되면 기분이 나쁘다가도 기분이 좋겠죠?^^ㅋㅋㅋ

 


 

네스프레소 캡슐

저희가  부부 둘이서 마주앉아  홈카페 홈술 하는걸 좋아하는데요.

덥다보니까 외부에서 커피를 많이 사마시는 것 같아

아예 캡슐과 술을 구매했답니당

 

그래서 거의 20만원 가까이 돈을 썼네요;;ㅎㅎ 

그래도 다음달부터는 주류비가 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합니다!!

 


후지산과 도쿄타워

 

다음으로는 저희 휴가 계획인데요

저희는 일본 도쿄에 가기로 했답니다.

요즘 엔화가 싸서 일본 많이들 가시드라구여?

저희도 엔저 특수를 한번 누려보고자. ㅋㅋㅋㅋ

 

+그리고 와이프 운동도 (3개월치 ) 결제했어요!

그래서 문화/여가 카테고리가 넘쳐흐르네요. ㅠㅠㅋㅋㅋ

 

 


이번 달은 이런 저런 일들로

예산보다 100만원 가량 더 썼네요 ㅠ

 

반기가 지났으니 상반기 결산으로 돌아와보겠습니다...총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