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마이루루의 가계부

2023년 5월 가계부 결산 (Step 8. 이색소비 4종~! ☆★)

마이루루 2023. 6. 5. 15:58
728x90
반응형

 

5월은 복잡다단한 일들이 많았는데요 :)

 

- 주택 수리

- 영어시험 결제

- 어버이날 선물

- 여름휴가 비행기 티켓팅

 

굵직하게 요정도네용

이에 따라 특수지출이 몇번 있었더니

이번 달은 소비가 500만원을 넘었네요 ㅜㅜㅠ

(주식 살 돈 모자라서 허덕이는 중^^;;)

올해 장이 좋은데... 어디서 끌어와야하나 싶네용

 

그래도 아낄 수 있는 부분은 최대한 아끼고

!!!일상에서 다채로운 하루하루 보내고 있답니다 ㅎㅎㅎㅎ

저희의 요즈음 일상 자랑 한 번 해볼게요 (❁´◡`❁)

 

 

 


 

저희 할머니집(주택)인데요!!

온가족 다같이 가서 집 수리를 도와드리고 있어요

약 한달 정도 주말마다 가서 수리를 하고 있네요 (대중교통 1시간 남짓 거리)

 

철문은 라이트그레이

외벽도 하늘색으로 염료를 섞어서 직접 도장하니

너무 깔끔하고 이쁘네용

 

집 안쪽 나무문이랑 몰딩, 창틀도

체리몰딩 어두운갈색이었는데

화이트로 칠해드렸더니 훨씬 넓어보여용 ^.^ bb

작년 신혼집 입주하면서 집수리했던 기억이 나서 참 좋답니다~

 


 

자기계발 겸 요즘은 영어시험 공부를 하고 있어요.

(때문에 블로그 업뎃이 좀 더디네요 ㅠㅠ 요즘 부동산 공부를 많이 내려놓고

주식투자만 하고 있는 중입니다)

 

약 2달 남았네요... 여기에 그동안 투자한 돈이 꽤 되어서 한번에 가고 싶은데.... ^^;;

american 기준 합격률 6~70%

foreigner 기준 40% 정도 되는 시험이에요.

꼭 합격했으면 좋겠네요 ㅠ_ㅠ

 


 

 

다음으로는 어버이날 기념으로

양가부모님께 선물을 드렸는데요

선물은 역시 필요한거 사드리는게 최고죱 ㅎㅎㅎ

핸드폰이랑 커피머신을 말씀하셔서 구매해드렸네용

 

삼성핸드폰 같은 경우에는 A34시리즈인데요~~

보급형 버전이라구 해요. 열심히 알아보고 샀는데

간단한 인터넷 서핑이나 유튜뷰, 카톡정도 하는데 무리없고

부모님께 선물드리기에 딱 좋은 성능이라고 합니당

 

 

어머님의 인증샷

 

커피머신은 필립스 라떼클래식 2200인데요

워낙 커피를 사랑하셔서 익히 유명한 버전으로 ~ 선물해드렸어용

매일 아침 잘 사용하신다는데 정말 뿌듯하네요

* 선물들은 동생들이랑 함께 돈을 모아서 샀답니다.

 

 


 

마지막으로 여름휴가 비행기 티켓팅인데요

여름에 가려면 늦어도 5월에는 예약해야할 것 같아서

휴 질러버렸네요...... (가계부 블로거 맞는지 ^^;)

 

그래도 코로나로부터 해방되고

그동안 고생했다는 의미에서 !!

무려 4년만의 해외여행 이랍니다 (신혼여행제외 ㅋ)

 

6월부터 숙소랑 여행일정 계획할 생각에 두근두근 하네용 ♡ (=둘다 파워 J)

어느덧 결혼준비하면서 같이 살기 시작한지 1년이 다되어가는데요.

그동안 이 집에서 참 행복한 일 많았던 것 같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o(≧▽≦)o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