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루루의 여행/생활꿀팁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 및 네이버페이 적립 후기

마이루루 2023. 2. 3. 1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고있는

네이버 현대카드 혜택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요즘 네이버쇼핑 네이버페이 사용 안하시는 분 거의 없으시죠?

실제로 이커머스 점유율 보시면 1위를 달리고 있는데요!

(기존 유통큰손인 G마켓과 SSG닷컴을 합쳐도 네이버나 쿠팡에 못미치는 형국입니다. )

http://www.finomy.com/news/articleView.html?idxno=115812 

 

네이버, 이커머스 시장점유율 1위..결제자 수는 쿠팡이 선두 - 현대경제신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네이버가 주요 온라인쇼핑몰 중 고객들의 총결제금액이 가장 많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쿠팡은 결제 고객 수가 가장 많았...

www.finomy.com


아마도...

 

1. 네이버에 궁금한 것을 검색한다.

2. 자동으로 네이버쇼핑 검색결과가 함께 뜬다.

3. 네이버페이(에 등록해놓은 카드)로 결제한다.

 

위 알고리즘으로 무럭무럭 성장한 걸로 보이는데요.

정말 자연스럽고 편리하네요. 네이버 플랫폼의 힘이 정말 대단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O

 


 

저는 결혼 전에는 네이버페이 신한체크카드를 사용하다가(마찬가지로 1% 적립)

22년에 단종되어서 네이버 현대카드 신용카드로 갈아탔답니다.

 

제가 사용중인 네이버 페이 현대카드 / 디자인이 여러가지랍니다

최대 장점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용 금액의 1% 적립해준다는 것이구요!!!

혜택이나 할인 받아야 하는 카드 실적(30만원) 먼저 채우고 나서는

이 카드로 긁으면 되니까 편하고 좋아요!!

그동안 제가 적립받은 페이 금액 보여드릴게요.

짜잔.

3개월동안 무려 2만원 넘는 금액을 적립해준답니당.

특히나 12월엔 130만원 이상 긁어서 1만3천원 적립했구요.

 

사실 소비 많이 했다는 증거니까

많이 적립된다고 해서 좋은건 아니지만..... ㅋㅋㅋㅋ 어차피 써야할 돈

캐시백 받으면 좋잖아요??

차곡차곡 쌓인 페이머니들은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쇼핑할 때 사용한답니다!!

 


또 다른 장점은 네이버플러스멤버쉽 혜택 제공하는 것인데요.

티빙 방송 무제한
SPOTV NOW 스포츠 무제한
네이버 웹툰. 시리즈 쿠키 49개
네이버 시리즈 온 영화(멤버십 전용관 무제한 이용권 or 영화 1편 할인)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웹툰. 시리즈 쿠키 20개, 시리즈 온 영화 3,300캐시, vibe 300회 듣기, MYBOX 180G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3,000원 할인)

중에서 월 1개를 선택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웹툰을 좋아해서 쿠키 굽는 데 활용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

 

참고로 네이버플러스멤버쉽만 사용한다면

매달 4,900원을 내야하는데요. (대신 쇼핑할 때 5% 추가적립해줌)

네이버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월 4,900원 세이브 되면서 동시에 혜택(5% 추가적립) 에다가

추가 현대카드 5%적립까지 받을 수 있어요~!

 

이 혜택은 전월 30만원 이상 실적이 있어야 자동으로 처리되는 건데요.

제 사용 금액 보시면... ㅋㅋㅋㅋ 30만원 훌쩍 넘는 것을 알 수 있죠.


연회비는 10,000원입니다.

(마이루루는 첫가입 연회비 페이백 이벤트 때 신청했어요..!!)

현재도 이벤트중이네요 ^_^ 아마 매달 하는 이벤트인 것 같아요~

또한 카드에 교통카드 기능 추가할 수 있고.

국내외 겸용(VISA)으로도 신청할 수 있어요~!


카드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하시면 되구요

https://campaign.naver.com/naverhyundaicard/

 

혜택이 다했다 네이버 현대카드

최대 10%(멤버십 5%+카드 5%) 적립 및 멤버십 무료 이용권 매월 제공

campaign.naver.com

디자인도 여러가지로 예쁘고(1주년 기념으로 새로운 디자인도 나왔네요)

혜택이 커서 추천해드리는 네이버 현대카드!

 

또한 국내에 애플페이가 상륙하는데 현대카드 독점계약했다고 하네용

아이폰 유저로써 더더욱 편리한 사용이 예상됩니다. ~

 

https://biz.chosun.com/stock/finance/2023/01/12/6B5LBZ3MT5FETHYDOFF4TMTDQ4/

 

현대카드, 애플페이 도입 준비 마쳤는데… 금융위는 신중에 신중

현대카드, 애플페이 도입 준비 마쳤는데 금융위는 신중에 신중

biz.chosun.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알뜰살뜰한 정보 가져와볼게요. ^ㅡ^

728x90
반응형